글로벌네비게이션바로가기 컨텐츠바로가기

S매거진

PRVKE 21
PREMIUM
PRODUCT악세서리
[이토록 아름다운 액세서리]
WANDRD(원더드) PRVKE 21
2025.07.14
290 1

· HIGHLIGHT
-다양한 수납공간과 높은 카메라 보호 기능
-충분한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춘 일상, 촬영 장비 보호용 가방

 


 

 

21L 크기 가방은 성인 남성이 착용했을 때 이 정도 크기입니다. 무게는 1.4kg.

 

 

WANDRD(원더드)는 2015년 미국 유타주의 라이언 코프와 스펜서 코프 형제가 창업한 카메라 가방 제조사입니다. 형제는 시중에 출시된 카메라 가방이 기능은 좋아도 디자인이 투박하거나 반대로 디자인이 좋으면 기능이 형편없는 경우가 많다고 판단하여 제품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브랜드 이름인 WANDRD는 방랑자라는 뜻의 Wandered에서 모음 몇 개를 뺀 것으로 웹 페이지를 만들 때 도메인이 너무 비싸서 등록되어 있지 않던 주소를 찾다 정한 이름이라고 합니다.

 

 

카메라 수납공간은 파티션이 넉넉하게 제공돼 활용도가 높습니다.
본체 1개와 렌즈 3개를 수납하고 추가로 액세서리 사용이 가능할 만한 크기입니다.
내부 카메라 보호 파티션은 별도로 사용이 가능한 가방 형태입니다.

 

 

WANDRD의 첫 제품은 킥스타터(Kickstarter)입니다. 자금을 모금하여 만들었을 정도로 아주 작게 시작한 브랜드지만, 형제의 니즈에 의해서 만들어진 만큼 실제 촬영자가 기대할 만한 기능을 충분히 갖추고 있습니다. PRVKE 21 역시 이러한 WANDRD의 철학이 그대로 담긴 모델인데요. 11, 21, 31, 41L까지 네 가지 용량 중에서 중간 정도 크기로 충분한 용량과 상대적으로 부담 없는 무게를 갖췄습니다. 카메라 본체와 광각, 표준, 망원 줌렌즈 그리고 액세서리 정도를 수납할 수 있는 크기인데 이 외에도 일상용품과 노트북 등을 수납할 수 있어 1인 촬영자라면 필요한 장비를 이 가방 하나에 빠짐없이 담을 수 있습니다.

 

 

측면 입구를 열면 카메라에 바로 접근할 수 있어 사용이 편합니다.
측면 입구에는 메모리나 배터리 등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습니다.

 

 

PRVKE 21은 롤탑 방식의 백팩입니다. 카메라를 편안하게 보관할 수 있는 각진 형태를 갖추고 있는데요. 보통 내부에 구분이 잘 되어있는 파티션을 갖춘 가방은 이렇게 각진 형태가 되기 쉽습니다. 공간 효율이 가장 높고 보호 기능을 적용하기에도 유리한 형태이기 때문입니다. 다만 각진 가방의 경우 착용감이 조금 불편해지기 쉬운데요. 몸에 맞춰 부드럽게 굴곡이 생기는 것도 아니고 어깨끈이나 벨트의 위치 설정에 노하우가 없으면 장시간 착용했을 때 더 많은 힘이 들어가기도 합니다. 그 부분에서 WANDRD의 가방은 확실히 가방으로써 가장 중요한 부분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즉 착용감이 좋습니다.

매월 30개 이상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월 3,900원에 만나보세요!

이미 가입했다면 로그인하기
  • 모든 콘텐츠 무제한 열람
  • 매일 새로운 큐레이션 콘텐츠
  • 구독자 전용 혜택

PEPPERONI_S 글 · 사진

촬영장비 에디터

https://www.youtube.com/@gotothemcdonalds

태그 #테크 #장비리뷰 #액세서리리뷰 #가방 #카메라가방추천 #WANDRD #PRVKE 21 #원더드
힙지로 필름 산책 이전글 PENTAX17 힙지로 필름 산책 참가자 사진 모음zip 힙한 을지로의 골목을 따라 힘차게 걷는 참가자들. 모두 한 손에 펜탁스 17을 쥔 채, 낯설지만 설레는 마음으로 카메라와 마주하는 중이었다. 하프 프레임, 그리고 목측식 초점 방식의 펜탁스 17. 익숙하지 않은 촬영 방식에 잠시 망설이기도 했지만, 카메라 너머로 짝꿍의 얼굴을 담아내는 일은 곧 자연스러운 일이 되었다. 이번 펜탁스 17 필름 산책은 서로를 바라보는 시선, 그리고 그 속에 담긴 따뜻한 마음을 기록한 시간이었다. 누군가는 조심스럽게, 누군가는 익살스럽게 프레임을 채워나갔고, 그렇게 완성된 하프 프레임 속에는 각자의 개성과 감정이 고스란히 배어 있다. 지금부터, 그 마음이 깃든 필름 결과물들을 함께 들여다보려 한다. 필름에 물든 사람들 PENTAX17 힙지로 필름 산책 (바로가기) |김도형님 [코닥 울트라 맥스 40] [체험 소감] 모두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어서 더 좋았습니다. 함께 한 참가자분들과의 조합도 참 좋았고, 늘 다니던 을지로인데 같이 하게 되니 ND 필터 다음글 ND 필터에 대한 짧은 고찰 최근에 저는 ND 필터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새로 추가한 카메라의 경우 기존에 사용하던 카메라와 달리 내장 ND 필터 시스템이 없다든지, 프로젝트에 사용할 렌즈의 구경이 (초)대구경인지라 ND 필터의 사용을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한 것들이 그 고민거리였습니다. 그리고 그 고민의 흔적을 이 글에 남겨봅니다. ND 필터는 이미지 촬상면에 닿는 빛을 감광시키기 위한 필터입니다. 사진을 통해 ND 필터를 먼저 접한 분들은 ND 필터의 사용 목적 자체가 극단적으로 셔터 스피드를 낮추거나 극단적으로 조리개를 열고 사용하기 위한 용도에 목적이 있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애초에 ND라는 뜻은 ‘Neutral Density’, 그러니까 ‘중립 농도’라는 뜻을 가지니 사진에서 효과를 위해 사용하는 것과는 의미 자체부터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뜻처럼 빛의 감광을 통한 중립 농도가 필요한 분야를 떠올리면 역시나 영상(영화)입니다. 카메라 자체에서 노출을 조절할 수
목록
0/200 자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이나 비속어, 비하하는 단어들은 표시가 제한됩니다.
댓글등록

프로모션

최근 본 상품